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광장시장 맛집 추천]순희네 빈대떡 종로5가역 맛집 데이트 코스로도~

반응형

종로5가역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 빈대떡"

광장시장 맛집으로 순희네 빈대떡을 소개하려 합니다.

종로5가역 광장시장은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으로 마약김밥과 빈대떡이

유명합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항상 줄서서 먹어야 하는 순희네 빈대떡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 녹두빈대떡 고기완자 종로5가역 맛집 추천 "순희네" 광장시장 맛집추천 순희네

순희네 빈대떡 위치 : 1호선 종로5가역 8번 출구로 나와 광장시장 으로 들어가셔도 되고요

종로 지하쇼핑센터 광장시장으로 나오셔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서울 종로구 종로5가 138-9 입니다.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 빈대떡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 저녁에 퇴근하고 갈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제가 워낙 줄서기를 싫어해서

광장시장 빈대떡은 순희네와 박가네로 양대산맥이 있습니다

가격면에서 순희네가 더 매력적이며 맛도 조금 더 괜찮습니다.

공간적인 면과 시간적인 면에서는 박가네가 더 좋구요 ㅋㅋ

 

종로5가역맛집 광장시장맛집 순희네 빈대떡 사람 많아요 ㅠㅠ

테이블 간격이 조금 좁아서 불편한 느낌이 있지만 사람들은 즐겁게 먹드라구요

광장시장 종로5가역 데이트코스 추천 색다른 데이트 순희네 빈대떡 고기완자 맛집 추천 광장시장

가시면 순희네 셋트메뉴가 있는데요

녹두빈대떡 + 고기완자 + 대박막걸리 = 9,.000원

셋트로 시키나 그냥 시키나 가격은 똑같습니다 그리고 짜증나게 아줌마가

무조건 대박막걸리 시키라고 합니다. 저는 이점이 정말 짜증나더라구요

서울 장수 막걸리 시켜도 계속 대박 막걸리 먹으라고 하고 다른 테이블로 장수 막걸리

시킬려고 하면 다 떨어졌다 이제 막 넣어서 시원하지 않다 등등

대박막걸리를 얼마나 헐값에 사왔기에 짜증나게 대박~ 대박 하는지

그래서 무조건 장수 막걸리 시키시길 추천합니다 ㅋㅋ

 

데이트코스 추천 종로5가역 광장시장 맛집 추천 순희네 빈대떡 고기완자 광장시장 맛집

 

정감있는 낙서와 붐비는 사람들 그리고 저희는 끝내 장수막걸리를 받았습니다.

빈대떡은 부침개라기 보다는 튀김느낌의 바싹거리며 녹두는 박가네보다

덜 들어있지만 맛차이는 없는듯하며, 고기완자는 고기는 안들어 있는데

은근히 맛있습니다. 고기완자 추가 하시는 분들이 곳곳에 보입니다.ㅋㅋ

광장시장하면 빈대떡과 마약김밥이 대표적인데요. 요즘  마약김밥은

여기저기 어느집에서나 만들어 팔고 원조집도 예전 맛이 아니라서

혹시나 마약김밥을 드시고 싶다고 차라리 박가네로 가세요. 박가네에서는

마약김밥을 판매합니다.

저는 광장시장 맛집으로 마약깁밥 보다는 광장시장과 안어울리는 외모와

옷차림의 젊은 부부가 운영하는 "마초깁밥"을 추천합니다.

다음번에 광장시장 맛집 마초깁밥에 대한 포스팅도 해보겠습니다

다시 순희네 빈대떡으로 돌아와서 제가 항상 순희네나 박가네 빈대떡에 가면 하는 행동이 있습니다.

바로 양파로 김치를 젓가락으로 꼭~ 꼭~ 꼭! 찔러 주는건데요.

남이 먹다남은 잔반 재활용을 방지하지 위해서입니다.

내가 먹던걸 다른 사람이 먹어도 찝찝하고 다른사람이 먹던걸 내가 먹어도 찝찝하니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가시는 분들은 꼭 젓가락으로 꼭!꼭! 찔러 주세요 ㅋㅋ

이상으로 종로5가역 광장시장 맛집 데이트 코스로도 이색적이고 색다르기에

나쁘지 않는 "순희네 빈대떡" 후기였습니다. ^^

 

광장시장 맛집 추천 순희네 빈대떡 데이트 코스 추천 광장시장 종로5가역 맛집추천 순희네 빈대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