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시인 탈출 스마트세상

[표절시비 레이싱]다함께 차차차 코인 금괴 트로피 얻는법

반응형

표절시비 레이싱게임 다함께 차차차 코인 금괴 트로피 얻는법

CJ E&M 넷마블 레이싱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소니의 " 스트레스 팍! 레이싱" 이라는 게임과

표절시비가 붙었다고 하네요..

인기가 얼마나 좋길래 표절시비라니 ㅋㅋ 게임 표절시비는 처음이네요..

이번에도 다함께 차차차가 국민게임이 될수 있을지

그러면 본격적으로 다함께 차차차 코인얻는법, 금괴얻는법, 트로피 얻는법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스트레스 팍! 레이싱" 다함께 차차차와 비슷하네요. 5차선 도로에 점프 가속도 최고속도

다만 연료게이지가 아닌 시간게이지의 차이뿐이네요..

표절시비가 아니라 표절로 보이네요.

다함께 차차차 트로피 얻는법 3가지

1.매일매일 로그인으로 다함께 차차차 트로피 1개를 획득한다.

2.다함께 차차차 로그인 상점에서 트로피 구매 과연 누가 돈주고 구매 할까요

헉! 49990원 트로피 구매 역시 트로피 얻는법중 하나이지만 아닌듯 싶네요

3.다함께 차차차 버그, 치트, 트로피 생성기로 트로피 얻는법

다함께 차차차 골드, 트로피 생성기라고 돌아다니는 글들이 있는데 과연 진짜일까요

결론적으로 모든 버그, APK , 치트 등은 낚시글이 많으며 어떻게 든 트로피를 얻으려고

열공하듯 글을 봐도 못 트로피 얻는법은 구할수 없으니 되도록이면 게임의 재미를 위해

정석법으로 다함께 차차차 공략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다함께 차차차 코인, 금괴 돈얻는법 돈버는법

코인은 1코인으로 3개씩 나오는게 정석이며 금괴는 1개(한덩이)당 10코인입니다.

그러면 당연히 2개(2덩이)이면 20코인, 3개 30코인입니다.

뒤로 가면 90코인을 얻을수 있는 금괴 9덩이도 나옵니다.

사진으로 찍고 싶었지만 ㅠㅠ 항상 제 스크린샷 터치가 늦네요 ㅠㅠ

코인 금괴 돈버는법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코인을 포기하고 금괴를 먹으려 노력해야 합니다.

코인 열심히 먹어도 돈 안올라갑니다.

코인을 얻기 위해서는 정중앙 3차선 주행을 기본으로 하며 A class 매그넘, 소닉, 해미등의

차로 주행하는것보다 B class 아니마 같이 연비가 좋은차로 시속이 낮은차로 모으시는게

좋습니다. 속도가 빠르면 코인 금괴 얻기 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이방법은 최고점수가 7만점 이하일때 사용하시고 10만점을 넘으신분이라면

A class 매그넘등으로 코인, 금괴 얻기 를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후반부로 갈수록 큰덩이 금괴가 나오기에 10킬로를 넘으면 평균 코인 600정도는

획득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른 기본적인 차량구매 가이드 및 차량선택 고득점 기초 주행법등의 제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 [카톡게임] 다함께 차차차 공략 잘하는법 1차목표 7만점 돌파

* 다함께 차차차 차량 구매 가이드 / 잘하는법

* 다함께 차차차 공략추천카 매그넘 집중분석!

 

표절시비 레이싱게임 다함께 차차차 코인 금괴 트로피 얻는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