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이슈는?

개와 고양이 만지면 좋아하는부위 싫어하는부위?

반응형

개와 고양이 만지면 좋아하는 부위 싫어하는부위?

개 와 고양이 반려동물로 1등 친구죠. 오늘 이슈로 개와 고양이 만지면 좋아하는 부위

싫어하는 부위가 올라와 있는데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굿! 입니다.

저는 개, 고양이 가 만지면 좋아하는 부위는 목덜이 뿐이 몰랐는데 ㅋㅋ

다음에 그림보다 차례대로 하나씩 다 만져 보아야 겠습니다

 

<출처> 다음 루리웹인데 누가 쓰신지는 잘 모르겠네요

정말 개는 단순하군요, 무조건 좋아하는 단순하고 쉬운 상대인가 보네요.ㅋㅋ

고양이 정말 성질 까다롭다는게 맞네요..

피곤한 스타일 ㅋㅋ

고양이 만지면 싫어하는 부위가 고양이 뒷다리 와 복부이네요.ㅋㅋ

여자와 똑같다는 느낌이 조금 드네요 ㅋㅋ

고양이 등뒤 꼬리쪽 위 끝내준다는데 고양이 볼때 마다 꼭 만져보렵니다.

개와 고양이 만지면 좋아하는 부위 싫어하는부위?

 

반응형